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8 서피스 태블릿, 아마존의 킨들파이어2, 구글 넥서스7, 삼성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 10.1이 10월을 전후해 발표할 예정인데요, 애플이 확실하게 찬물을 끼얹나 봅니다. 지금까지 루머로 돌던 아이패드 미니가 사실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올 연말에 구글 넥서스7과 경쟁할 아이패드 미니 제품을 준비중이다.' 라고 애플 관계자가 밝혔다고 합니다.



1024 * 768 해상도에 7~8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아이패드 미니는 199$ ~ 249$에 판매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가격은 구글 넥서스7의 가격대입니다. 즉,  지난 루머들을 조합해보면, '구글 넥서스7에 대항할 작은 디스플레이의 아이패드'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루머는 중국발이었지만, 이번은 볼룸버그에서 발표 했다는 것이 더욱 더 신빙성을 확인 시켜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5, 아이패드미니, 아이맥이 iOS6, 마운틴라이언 OSX와 함께 출시 된다면.... 이 시기에 출시하는 경쟁사들은 정말 머리 아플 것 같네요. 그리고, 마운틴라이언은 1 ~ 2 주 안에  출시 될 것인데요... 애플이 PC, 스마트폰과 태블릿 시장을 완전 쓸어 버리려고 작정한 2012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속을 들여다 보면 애플은 잡스 이후 최고의 실적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이니, 이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겁니다. 내년엔 애플이 어떻게 될지... 아무도 알 수 없으니.. 경쟁사 뿐만 아니라, 애플도 속탈 것 같네요. 최대한 많은 팬을... 최대한 많은 고객과 시장을 유치 해 놓아야... 내년 신 제품이 별로라고 해도... 유지는 할테니 말이죠...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