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news

9월 아이폰5, 아이패드 7.85, 아이맥 레티나 동반 출시 테러

갤럭시 S3가 미리 빈 자리를 선점 하고 있고... LG를 비롯한 업체들도 새 제품 내놓기 바쁘고... 9월 말이면 삼성은 갤럭시 노트2, 갤럭시 노트 10.1을 또 내 놓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태블릿과 윈도8 OS 출시 하고...  노키아도 새 윈도폰 내놓고... 아마존은 킨들 2... 구글은 넥서스 7 태블릿.... 


9월을 전후로 정말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벌어 질 것 같습니다. 지구의 메이저 회사들이 총 출동 하는 경연장이 펼쳐진다고나 할까요? 



여기에 애플은 아이폰5, 아이폰 미니 7.85인치 그리고 아이맥 레티나를 9월에 동반 출격 한다고 하는 군요. 애플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아 루머라고 할 수 있겠지만... 위와 같은 상황에서 애플이 가만히 있을리가 없겠죠? 업계에서도 거의 사실로 받아 들이고 있답니다. 사실, 9월 보다 더 빨리 출시 할 수도 있다는 소식에 믿음이 가긴 합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200달러 이하에 출시 한다고 하는데요, 킨들, 넥서스7, 서피스에 직격탄을 날릴 듯 합니다. 물론 사용 용도에 따라 구매층이 다를 수 있겠지만, 200달러 이하 가격에 아이패드라면... 달라지지 않을 까요?


여름에 맥북 레티나, 가을은 iOS6,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마운틴라이언 OSX, 아이맥을 들고 나올 애플... 잡스 이후 최고의 신제품 파티가 되겠군요. 물론, 혁신 제품은 아니지만, 아직은 경쟁 회사들을 테러 하기에 충분히 강력한 폭탄임엔 틀림 없어 보입니다. 


새 재품 사실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 해질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