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LG의 윈도폰7 모델의 사진과 정보들이 공공연하게 돌아 다니고 있는 가운데, 아수스의 윈도폰7 사진까지 유출이 되었습니다. 사실, 유출이라기 보다는, 의도적인 언론플레이라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신제품 출시 전에, 유출된 것처럼 슬쩍 여기 저기 뿌리고 다니는 것이 이제는 관행 처럼 되어버렸으니 말이죠.

잠깐! 손가락 한 번 누르시고^^

동네형 MS의 빈자리?
올해 들어 아이폰 폭풍이 몰아 치더니
, 요즘은 안드로이드의 광풍으로 모바일 시장이 시끌 시끌 해졌는데요, 이젠 스마트폰에 모아졌던 시선이 태블릿 PC로 이동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애플과 구글이 새로운 모바일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 하고 있지만,  왠지 허전하지 않나요? 사실 저에겐 마이크로소프트의 이미지는 동네 형같은 느낌으로 자리잡혀 있는데요, 요즘 그 형이 보이지 않아, 왠지 그립고, 허전하고, 보고싶네요. 여러분은 그렇지 않나요?

사실, 우리 동네형 마이크로소프트가 요즘 우리에게 잘 보이지는 않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정말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윈도 개발자들을 끌어 안고 있으며, 윈도폰7을 개발할 제조사 역시 많이 포섭을 하고 다녔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이 아무리 강력해졌다고 하지만, 이들이 펼친 전략을 다시 지켜보면서, 보고 배운 윈도모바일7은 단숨에 이들의 최대 경쟁자로 뛰어 올라 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경험과 힘은 절대 무시 할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조용히 엎드려 있던 마이크로소프트가 이제 슬슬 움직이기 시작하는 모습이 여기 저기에서 포착이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전략을 들고 나타날지 정말 기대 됩니다. 동네 골목에 갑자기 나타나서 다시 골목 대장을 하겠다고 뛰어 다니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10월.. 올 가을이 기대 되는 군요, 구글의 안드로이드 3.0 발표, 아이패드 출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폰7 출시… 눈과 귀가 즐거워질 10월을 기대 해 봅니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8.07 14: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Favicon of http://hwking.tistory.com BlogIcon 시본연 2010.08.07 14: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플vs구글 경쟁 구도가 심화 되는군요.
    전 그냥 더 좋은 상품이 나오면 좋을 뿐^^

  3. 소심한 감자! 2010.08.07 18: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플에 구글에 이제 총알 장전하고 나올 마소까지..
    그야말로 품질경쟁에 가격경쟁까지 피터질텐데
    그저 남의 이야기라는게 아쉽네요.. --;
    왕거품 삼숭과 고작 몇만원으로 차별화라려는 2류들이 설치는
    국내시장을 보니 한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