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갤럭시S 뻥튀기 갤럭시 탭 11일 출시!


아이패드가 출시 된지 몇 달 되었지만, 아직도 국내 출시는 감감 무소식이고, 아이폰4 역시 무기한 연기된 상태가 지속 되자, 지난 달 KT에서 SKT로 4만명이 이동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삼성과 SKT에게는 큰 기회가 되었고, 이를 절대 놓치지 않으려 제품 출시를 서두르는 모습입니다. 갤럭시S도 아이폰4 국내 출시 전에 어떻게든 내 놓았고, 아이패드 역시 국내 출시가 10월 중으로 예측 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 탭(S-PAD)의 출시를 빨리 당기고 있습니다. 삼성과 SKT 입장에서는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죠.
잠깐! 손가락 한 번 누르시고^^

아이패드가 9인치에 3G, 3G+Wi-Fi 모델로 분리 되어 출시 되었듯이, 갤럭시 탭 역시 분리 모델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S를 아무리 만져보고 들여다봐도, 아이폰의 짝퉁이라는 느낌을 절대 지울 수 없는데, 갤럭시 탭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단지, 더 작은 것만 빼면 모방이라고 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어정쩡한 디자인, 크기에 비해 무거운 무게에... 실제로 보시면 급 실망 하실 겁니다... 정말 뻥튀기 해놓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인터넷에 돌아 다니는 영상을 한 번 보시죠.



갤럭시S 70만대가 대부분 개인에게 팔렸으며, 인기 폭발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런 말을 믿지 않습니다. 국내 판매량은 공개 하면서, 해외 판매량은 전혀 공개 하지 않는 것 하나만 봐도 아실 수 있지 않나요? 갤럭시S를 만져본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은 10초도 안되서, '다 봤어'라는 말과 함께 흥미를 잃어 버리는데 말이죠... 어쨌든, 아이폰4의 국내 상륙이 늦어 지면서 언론의 힘으로 갤럭시S가 기대 이상으로 많이 팔린 것은 사실입니다. 이와 같은 그들의 힘을 이어서, 갤럭시 탭(7인치, AMOLED->LCD, 안드로이드 2.2, 1GHZ, 1024*600...)을 먼저 출시 하려고 하는데요, 8월 11일 미국에서 열리는 삼성의 행사에서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날 갤럭시S를 닮은 MP3 'YP-MB2'도 공개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via phandroid

국내에서는 아이패드가 출시 되기 전인 9월 초 SKT를 통해 갤럭시 탭을 출시 할 것이며, 해외에서는 3.0 버전의 안드로이드 패드가 출시 되기전에 최대한 먼저 내놓아서 시장을 선점 하겠다는 포석이 깔린 출시 시점입니다. 최대한 현 시점의 트랜드인 아이폰을 따라만든 갤럭시S, 그리고 출시 시점 역시 아이폰4의 출시 시점에 따라 수시로 변화를 준 삼성, 정면 돌파보다는 주위 상황을 잘 살펴서 최대한 이득을 내려고 하는 삼성의 마케팅 전략, 과연 갤럭시 탭에서도 통할 까요?

갤럭시탭이 절대 성공 할 수 없는 이유!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