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Electronics라는 회사에서 스마트폰으로 자동차를 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팩을 출시 했습니다.(사실 나온지는 몇 달 되었지만, 이번에 안드로이드폰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전에  Viper 제품을 사용 하시던 사용자는 299달러,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499달러에 스마트 스타터(Smart Starter)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시동도 걸고, 문도 잠그고 사이렌 기능, 트렁크까지 열수 있는 이 제품은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블렉베리로 이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날이 갈수록 스마트폰이 정말 유용해지고 있습니다. 우선 영상으로 확인 해 보실까요?

잠깐! 손가락 한 번 누르시고^^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바로 가기(스캔하세요)

어떠신가요? 주머니가 가벼워지고, 가방이 필요 없어 질 것 같지 않나요? 여기저기에서 새롭고 유용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자동차 관련해서는 스마트폰을 전방/후방 카메라로 이용 하거나, 졸음 방지 어플(안구의 위치파악), 주행습관 분석, 거리 분석, 연비 분석 그리고 블랙박스까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현재 많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에 시동 및 보안까지.. 이제 다음에 나올 어플리케이션은 뭐가 될까요?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것이 해결 되는 세상이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반면, 개인 보안이 줄줄 샐날도 머지 않았죠?
via viper.com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