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news

애플에게 귀여운 보복전 펼친 삼성의 공짜 갤럭시S


얼마전,  삼성은 오스트리아에서 공짜로 갤럭시S 나눠준다고 홍보 한 뒤, 몰려든 사람들의 사진을 찍어, 갤럭시S의 엄청난 인기를 보여 주는 것 처럼 언론에 홍보 했다가, 호되게 한 번 당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또 삼성의 재미난 마케팅이 하나 더 등장 하였습니다. 영국 삼성이 '아이폰4에 불만족 하십니까? 그럼 삼성의 갤럭시S를 공짜로 드리겠습니다.'라고 트위터에 올렸으며, 4~5명이 갤럭시 S를 공짜로 받아갔다고 합니다. 이 트윗이 퍼져나가면서 시끌 벅적 해지자, 영국 삼성은 마케팅을 바로 중단 했지만, 이로 인해 해외에서는 '삼성이 상도를 넘어 섰다.', '애플이 옴니아2의 안테나 문제까지 같이 걸고 넘어지니, 이번엔 아이폰4로 화난 사용자들에게 갤럭시S를 공짜로 뿌리면서 화풀이를 하고 있다.'등으로 아주 시끄러운 상태 입니다.

불과 몇 분 전까지만 해도, 국내 언론사 신문들에서 이런 내용들을 파악 할 수 있었는데요, 어찌 된 것인지 해당 기사를 올렸던 신문에서 글이 하나 둘 씩 사라지고 있네요...  

via SteveJobs Twitter;fake iphone 5

애플이 안테나문제에 대해 '우리만 그런 것이 아니다, 모든 제조사가 가지고 있는 문제다.'라고 커밍아웃을 하자, 다른 제조사들도 발끈 하고 나섰는데요, 이번 삼성의 조치는 이에 대한 보복이라고 보여 질 수 밖에 없군요. 직접 언급을 당한 노키아와 림(블랙베리)도 삼성 처럼 보복을 할 까요?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