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소식입니다.  방금 트윗을 하나 받았는데요, 21일 부터 온라인 예약을 하면 7월 초에 바로 배송에 들어 간다던 넥서스원이 7월 중순 배송 시작으로 일정이 밀려 버렸습니다. 이렇게 되면, 예약 구입이 큰 의미로 다가 올까요? 아마도  KT에서는 이와 관련 해서 이벤트를 당연히 준비 중이겠죠? 우선 약속을 어겼으니, 바로 새로운 이벤트를 하지 않는 다면, 좋지 않은 애기를 많이 들을 것 같습니다. 
via kt
또한 갤럭시S 역시 국내 소비자들의 손에 쥐어지기 까지도 시간이 아직 많이 남은 듯 합니다. 아직도 망테스트까 끝나지 않은 듯 합니다. 잘하면 아이폰 국내 예약 판매 할 시점에 갤럭시S와 넥서스원이 함께 풀릴 것도 같네요. 물론 아이폰4과 안드로이드폰의 구매층은 다를 수 있겠지만,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듯 합니다.

넥서스원.... 안드로이드 2.2포팅 과정에 문제가 생긴 듯 한데요... 아쉽습니다. 예매를 해도 한 달넘어서 받아 볼 수 있다니... 기대를 너무 비껴 가는 군요. KT는 과연 이에 대해, 어떤 후속 조치를 발표 할 지 기대 됩니다. 혹시 넥서스원 기다리셨나요? 4만 5천원 요금제에 15만원, 6만5천원 요금제에 1만 팔천원으로 판매될 현존 최고의 가격대비 성능을 가진 넥서스원, 이번 연기로 KT의 예약 가입 선물 하나 더  기대해 봅니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leetaeim.tistory.com BlogIcon 이태임 2010.06.25 19: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넥서스원을 기다려온 사람으로써 배송연기라는 말을듣고 좀 당황스럽고 순간 취소해버릴까 하는 갈등이 생기더군요. 그냥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