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kt.com
구글의 자존심? 넥서스원이 드디어 KT에서 21일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 합니다. 가격까지 공시가 되었는데요 2년 약정을 하고, i-라이트(월4만5천원) 요금제에 가입하면 15만원, i-미디엄(월6만5천원)에 가입하면 만 팔천원입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 최초로 2.2 버전을 탑재하여 출시 하게 되는데요, 요즘 나오는 안드로이드폰과 비교 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최고인 단말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갤럭시S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오늘 구글코리아에서 넥서스원을 통해 음성 검색 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이미 작년에 선보인 서비스인데, 공식적으로 한글을 적용하여 발표를 하였습니다. 또한 작년에 선보인 이미지 검색 서비스도 있습니다. 이제.. 한국도 글로벌 서비스를 하나씩 접하게 되는 군요.... 아래 링크를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가 이미 영국에서는 아이폰 3GS보다 싸게 팔리기 시작했고, 아이폰4의 가격 역시 다운된 상태이여서, 곧 출시 할 갤럭시S의 매력이 거의 사라진 상태입니다. 작년에 출시 되었던 모토로라의 구형 드로이드도 곧 SKT에서 출시 될텐데요, 개인적으로는 가격과 성능을 모두 비교 해서, 구글의 넥서스원 만큼 매리트가 있는 안드로이드폰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안드로이드폰이 넘쳐나기 시작했는데요, 소비자 여러분들의 신중한 선택이 필요 한 시기 입니다.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단말을 잘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ㅎㅎ 2010.06.17 18: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KT 가 급하긴 급했나보네요. 모델이 없어서 낑낑대더니.. 같이 죽자 분위기로 몰아가네요.. ㅎㅎ

    • 삼까 2010.06.19 0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같이 죽자뇨? 그럼 원래부터 경잭력 있는 가격이었던 넥서스원을 사기꾼 삼성의 갤럭시스처럼 100만원 원가로 내놔야 한다는 소린가요? 참나... 비난도 정도가 있지. 삼성-SKT라인으로 그렇게 등쳐맞으시고 이딴 타령이라니..

    • 2010.06.20 0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 사람 S 관계자인가 보네요.. 지날 염병하네..

    • 캐안습 2010.06.20 0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런듯

  2. rice 2010.06.19 01: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게 비싼게 아님...업데이트 최우선 모델이란 점을 감안하면 말이죠... 게다가 넥서스원이 나온지 좀 되서 구모델 처럼 인식이 되어 있는데... 저거 하드웨어 사양 요즘 나온거에 떨어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