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종이신문을 매일 웹으로 모아서 보는 서비스

종이신문을 모아서 보는 서비스인 파오인이라고 들어 보셨는지요. 현재 종이 신문을 모아서 보여주는 미디어 다음, 네이버의 오픈 캐스트 등이 있는데요, 이들은 웹 형식으로 바꾸어 기사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오인 서비스는 신문지면을 그대로 스캔해서 제공 해주는 군요. 실제로 원하는 신문을 골라서 보면 지면을 그대로 읽을 수 있으며, 마우스로 컨트롤이 자유롭습니다.

요즘은 블로그들도 신문기사 역활을 톡톡히 하고 있어, 유명한 블로그같은 곳은 구독자가 천명 단위가 훌쩍 넘어 가고 있습니다. 특화된 분야의 좀 더 전문적이고 경험적인 내용들이 담겨 있는 곳이 많습니다. 또한 다음, 네이버 등에서 운영중인 신문 서비스는 굳이 신문을 보러 간다기 보다는 포털이기에 여러가지 작업을 한번에 할 수 있어 편한 곳인데요, 이러한 시점에서 종이 신문들만을 모아서 아날로그 감성을 되살리는 파오인 서비스는 어떠한 역활을 담당하게 될지 궁금 하게 됩니다. 본 블로그는 금번 파오인의 리뷰 블로거로 선정되어 앞으로 파오인 서비스를 좀 더 살펴 보게 되었는데요,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와 포털 그리고 파오인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신문을 보고 퍼가기를 누르고 붙이면 위와 같이 됩니다.

아무래도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어필과 쉽게 이용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인듯 한데요, 얼마나 더 큰 작용을 하게 될지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확인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IT뉴스를 종이 신문으로 본다... 색다를 듯 합니다. 모바일과 연계만 잘 된다면 좋은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파오인서비스 바로가기 --> http://www.paoin.com/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 버튼 꾸욱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