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구글, 안드로이드 데브폰2(ion) 직접 판매 시작하다

구글이 안드로이드 데브폰(Dev2; Ion)을 직접판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HTC 매직과 같은 폰인데요, 주목할 것은 안드로이드 2.0을 탑재 한 것이 아니라, 1.6 컵케이크를 탑재 했다는 겁니다. 2.0이 나온 마당에 1.6 버전의 개발자 단말기를 내어 놓았다는 것은 곧 안드로이드 2.0을 탑재한 모토로라의 드로이드를 데브폰3로 내어 놓지 않을까 라고 많은 의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이폰을 잡을 만큼의 인기를 끌고 있는 모토로라의 드로이드 데브폰3가 나온다면, 안드로이드의 굳히기가 시작 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가 지구를 침공한지 1년, 이제 점령의 전 단계로 들어섰습니다. 곧 안드로이드 쓰나미가 한국에도 밀려 올 것을 예상 해 봅니다. 즐거워지기도 하고, 불안해지기도 하는 군요. 아이폰과 기타 스마트폰 및 일반 휴대폰까지 목을 죄어 오는 안드로이드의 힘이 굉장합니다. 빨리 준비 하지 못한 국내는 어떻게 사정이 흘러 갈지.. 삼성의 바다폰은 어떻게 될지... 재미있어지는 군요~ 구매는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들어가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아니 모바일 시장의 국내외 흐름에 대해 여러분은 생각은 어떠 하신지요. 잘 되고 있는 걸까요?


참고: 구글 안드로이드 Dev 폰 국내에서 사용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모바일스튜디오]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유용하셨다면 추천 버튼 꾸욱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