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LG전자, 안드로이드폰 2010년초 한국출시

LG전자가 퀄컴의 스냅드래곤 칩(Qualcomm's snapdrogragon)을 탑재한 안드로이드폰을 내년(2010)년 2분기 안에 한국에 출시 한다고 합니다. 스냅드래곤칩을 탑재하는 폰은 에이서의 Liquid와 소니에릭슨의 X10이 출시 예정에 있으며, 내년에 한국에 출시할  LG의 안드로이드폰은 GW620보다 훨씬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스펙은 알 수 없고 공식발표는 아니지만, 한국시장에 안드로이드폰을 출시하겠다는 것은 LG가 처음입니다.  아래는 LG의 첫 안드로이드폰 GW620 Eve의 사진과 동영상입니다.

한국 스마트폰 시장은 아이폰이 이달 안드로 나올 거라는 소문과, 옴니아2가 정식 출시 되는 것 정도가 전부 인데요, 소니에릭슨의 X10, 모토로라의 DEXT(QLIQ), 드로이드도 함께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이제 한국의 모바일 시장도 슬슬 뜨거워지기 시작합니다. 사실 아이폰보다는 안드로이드폰이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단말을 비교하면서 써보고 싶은데.... 이미 중고가 되어버리고 있는 아이폰이 먼저 들어오니 아쉽습니다.

KT도 안드로이드 시장을 올초부터 준비 중이었으며, LGT도 마찬가지죠~ 이제 천편일률적이었던 모바일 시장도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말이 빨리 들어오는 날을 기다려 봅니다.

참고:LG전자, 드디어 다음주 구글 안드로이드폰 출시한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 해주세요
추천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via enga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