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9월 말 국내 출시 예정인 블랙라벨 시리즈 4탄(초콜릿폰4) ‘뉴 초콜릿폰’의 모델로 국내 최정상 걸그룹 ‘소녀시대’와 신인그룹 ‘에프엑스(f(x))’를 전격 영입했다.

 

‘뉴 초콜릿폰’은 초콜릿, 샤인, 시크릿 등 블랙라벨시리즈 성공신화를 이어갈 LG전자 휴대폰의 2009년 전략제품이다. 기존 초콜릿폰의 단순미를 극대화하면서도 21대 9 비율의 4인치 LCD 화면을 채택한 풀터치폰이다.

 

LG전자는 10~20대 젊은 세대를 넘어 모든 연령대에 걸쳐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9명으로 구성된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청순미, 세련미 등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탁월한 스타일 소화력을 높이 평가해 ‘뉴 초콜릿폰’ 모델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또 ‘에프엑스(f(x))’는 평균 연령 16.6세의 다국적 5인조 걸 그룹으로, 9월 싱글앨범 ‘라차타(LA chA TA)’로 공식 데뷔했다. 강렬한 음악과 스타일을 내세워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음악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다.

 

LG전자는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시대’의 이미지와, 이와 상반되는 강렬한 이미지의 ‘에프엑스’를 통해 ‘뉴 초콜릿폰’의 감성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이 광고는 10월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LG전자 휴대폰 디자인 역량을 집약한 ‘뉴 초콜릿폰’ 출시를 계기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하반기 휴대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LGEPR님이 촬영한 뉴 초콜릿 Pouch imageshot.

 


뉴 초콜릿폰의 적극적인 공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나오지 않는 틈을 타서 국내에서 적극적 공세를 펼치고 있는데요, 어찌되었든 맘에 드는 폰입니다. 어서 어서 구경 해보고 싶네요.

 

국내에는 3.5mm 이어잭과, Wi-Fi가 빠진 제대로 스펙다운된 모델이 출시 될거라고 합니다. 거기에 DMB랑 카메라 화소를 올린다는데.... 통신상의 횡포는 아직까지 여전하네요....

 

뉴 초콜릿 폰 스펙, 사진 및 동영상 확인

- LG, 4인치 대형스크린 뉴 초콜릿폰4 출시

뉴 초콜릿 폰 마케팅

-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와 입맞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