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삼성 안드로이드폰 Bigfoot


안드로이드폰인 빅풋(Bigfoot)에 대한 소문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가운데, 빅풋이 삼성의 안드로이드폰이라는 관측이 나왔습니다. 스파이샷도 걸렸습니다.

달 전 부터 빅풋은 모토로라에서 나온다,



HTC에서 나온다.



라는 소문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삼성의 라인에서 스파이샷이 걸렸다고 합니다.



위와 같이 사진과 스펙에대해 비교까지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월마트문서에서 빅풋은 모토로라 모리슨이다.


사진이 너무 흐리네요..


라는 설이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BGR에서 삼성의 로고가 찍힌 사진을 구했습니다.  위에서 찍힌 스파이샷과는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


이것이 삼성의 2번 째 안드로이드 폰 빅풋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확실하지는 않습니다만, 지금까지의 흐름으로 보아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HTC의 빅풋이 아니라는 견해는 턱(Chin)이 없다, 트랙볼이 없다등의 많은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T-Mobile 빅풋의
루머 스펙은


Rumored specs include:

  • 3 MP camera
  • UMTS/HSDPA
  • 3″ capacitative AMOLED touch screen (yum-oled)

위와 같은데요, AMOLED는 빠지지를 않는 군요.

곧 빅풋은 공개 될 것이라고 하네요~ 과연 어떤 것이 진실이지 궁금합니다.

또한 LG는 2009년 올해 12개의 스마트폰 중에 1개의 LG 안드로이드 폰을 내어놓는다고 하는데요... 1개면 국내에 나올 확률은 줄어 들겠네요~


하지만 과연 1개만 나올까요 ??

하반기 국내 스마폰 시장이 기대 됩니다.
애플의 신형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노키아의 스마트폰, MS 윈도우 7 등등...

아주 치열(2010년 이후를 위한)하고, 새롭고, 흥미 진진한 하반기가 될 것입니다.

이참에 다 국내에서 출시 되면 좋겠네요~
예전엔 국내가 테스트 베드다 이러면서 제일 먼저 출시 하더니... 요즘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Feature Phone까지 제일 뒷전이에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오픈 프로젝트(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아이폰 등)]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