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news

이것이 7월 애플의 새 아이폰 인가?


6월 8일 애플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09 WWDC 에서 저가 아이폰(3GS)을 선보일 거라고 하는데요, 위는 소문으로 떠도는 스파이 샷입니다. 해외에서는 포토샵 마스터의 작품이다 아니다 라는 추측에 대한 공방이 한창입니다.



스티브 잡스도 7월 경에 다시 복귀를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 WWDC에서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을 선보일지 두고 봐야겠습니다.

또한 한편에서는 7월 중순에 국내 통신사를 통해 저가 아이폰이 출시가 될 것이라고 하는 확신론이 떠돌고 있는데요, 과연 ?

뉴 아이폰은 4GB, 8GB, 16GB, 32GB의 4가지 타입으로 나올 것이며 아이폰 3.0`운영체제를 탑재 하고, 두 대의 카메라로 3G 영상통화가 가능 할 거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팜프리 역시 하반기에 출시 예정이란 소문까지 돌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의 확산 속도가 빨라 지고 있습니다.

내일 WWDC를 지켜봐야겠습니다.




어찌 되었든
빨리 갖고 싶네요.

안드로이드 단말도 빨리 나와서 경쟁 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애플이 국내 7월에 아이폰을 조기 출시 한다면 국내 제조사, 이통사들도 안드로이드 단말 출시 시기를 빨리 당길 듯 하네요.

항상 국외에서의 남의 애기로만 듣던 일들을 국내에서 접해 보고 싶습니다.

국내의 조기 출시를 기원 하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오픈 프로젝트(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아이폰 등)]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