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이폰5 국내 출시가 이루어지나 봅니다. 스티브 잡스 1주년인 10월 5일에 맞추어 출시를 하는 것 같은데요, 아직 예약 이벤트가 나오지 않고 있는 걸로 보아, 오늘 오후나, 현지 시간 10월 5일로 내일 발표가 될 것 같습니다.(만약 내일로 넘어가면 주말이라, 다음 주 월요일(10월 8일)이 될 가능성도 큽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아이폰5 손가락 꾸욱 해주세요^^



갤럭시노트2, 베가 R3, 옵티버스 뷰2등 다양한 단말기들이 시장에 먼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이 자리를 아이폰5가 비집고 들어갈까요? 그건 아니겠죠, 아이폰5 구매 대기자와, 다른 스마트폰 구매자와는 다르기 때문에, 경쟁의 의미를 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단, 아이폰5가 출시되고 1년이 지난 시점이라면 스마트폰 구입이라는 의미를 같이 부여 할 수 있을 겁니다. 굳이, 열 올리면서 경쟁이라고 의미를 부여하며, 소리질러 말할 필요가 없다는 거죠. 


KT가 먼저 오늘 부터 선 예약에 들어가고 SKT가 다음 순위로 진행 될 것 같은데요, 아이폰5 정말 오래 기다리신 분들은 통신사별 혜택을 꼼꼼히 살펴 보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삼성이 아이폰5 국내출시도 판매금지라는 카드를 들고나온다면 참 우울 해지겠죠? 통신사와 제조사간의 미묘한 관계로 인해, 오늘 정상적인 예약이 시작될지는 의문이기도 합니다. 일단, 이렇게 던져 보고 지켜 보는 것일 수도 있으니 말이죠.


그럼, 아이폰5에는 없는 어플 잠깐만 보시고 가시죠.





스케치 알람 다운로드 받기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아이폰5 손가락 꾸욱 해주세요^^

신고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ealsmart 2012.10.05 1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안한다는데요..
    지디넷 찌라시에 속으신듯

  2. 이노 2012.10.05 13: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랍니다.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812497

    KT가 5일부터 애플 ‘아이폰5’ 예약판매를 시작한다는 한 IT전문매체의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해당 언론사는 5일 아이폰5의 예약판매를 실시해 오는 12일 개통 업무 개시된다고 보도했다. 또 업계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KT가 12일 출시를 앞두고 5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이에 KT는 5일 공식 트위터(@olleh)를 통해 “아이폰5의 조속한 출시를 위해 애플과 협의 중에 있는데요~ 출시 및 예약가입은 확정된 사항이 없어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새로운 소식이 전해지는 대로 올레공식채널등을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KT 관계자는 “현재 아이폰5의 예약판매는 애플과 조율중이며, 10월내에는 예약판매를 실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