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Talking tom’ 이란 어플 아시죠? 목소리를 따라 하면서 아이들과 어른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었던 어플이죠. 이후 엄청난 양의 복제품이 쏟아져 나왔었는데요, 이번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의도 한 것인지, Tom’s Love Letter라는 정말 이쁜 앱을 들고 나왔습니다. 탐과 그의 여자친구의 애교 넘치는 눈빛과 몸짓에 살살 녹아 드실 겁니다. 발렌타인데이 고백에 정말 안성 맞춤이 될 것 같은 앱인데요, 동영상부터 먼저 보시죠.

 

 


귀엽고 사랑스러운 탐의 여자친구의 몸짓과 눈빛에 정말 녹지 않으신가요? 앱을 실행 시키고 서로를 살짝 드래그 하면, 키스도 하고 따뜻한 허그도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맘에 드는 장면을 골라서 고백 문구를 담은 후, 문자나 SNS로 바로 전송도 가능 합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귀여운 고백용으로 딱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감성 전달 도구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영하 10도가 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애인에게, 부인에게, 남편에게 그리고 친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 한 번 보내보세요 ^^


다운 받으러 가시기 전에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아이패드 어플 [다운로드 ]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신고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