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사용 하다가 안드로이드 폰으로 넘어 오셨거나, 집이나 사무실에서 맥을 사용하면서 iTune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데 정말 불편함을 많이 느끼고 계셨을 겁니다. 맥을 사용 하지 않더라도, 윈도우에서 iTunes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젠 맥을 사용 하시든지, 윈도우를 사용하시든지 iTunes를 사용 하신다면, 아래 앱(double twist)을 설치 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iTunes에서 사용 하듯이 사진, 동영상 그리고 음악을 모두 동기화 할 수 있다고 합니다.(via cnet)

1. 프로그램 설치


1. 우선 안드로이드 폰에 앱을 설치 한다. [다운]

2. 맥 또는 윈도우에 아이튠즈 동기화 프로그램을 설치 한다. [다운]

 
앱을 설치 한 뒤,
USB로 연결 하고,
위 그림처럼 진행 합니다.

2.  PC와 연결 하기



 PC에 설치한 double Twist를 실행 한다.
 

3. iTunes 처럼 사용 하기


 

 

 
그림에서 보시다 시피, 아이튠즈와 똑같이 생긴 PC 프로그램으로 iTunes에 있는 라이브러리와 자동으로 연동이 됩니다. 즉, 아이폰에서만 가능 했던 동기화가 안드로이드폰에도 즉시 가능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태블릿을 같이 사용 하신 다면, 아이패드/아이폰에 있는 사진, 음악, 동영상을 안드로이드폰/태블릿과 항상 동일하게 유지 할 수 도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폰에 설치된 앱은 동기화 된 라이브러리를 사용 할 수 있는, Music Player가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으로 옮기고 나꼼수 듣기 불편 하셨던 분들은, 이 앱을 통해서 팟캐스트도 쉽게 사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via cnet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신고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